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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투인은 이렇게 일합니다!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발굴하고 시도합니다.
커리어투어는 언제나 새로운 것을 발굴하고 서로 피드백하며 더 나은 방향으로 개선해나갑니다 업무를 언제나 효율적으로 진행하려고 하고 더 나은 환경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조직문화

고객 가치 중심

우리는 고객의 진로를 동행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고객의 입장이 되어보는 것으로 일을 시작하여, 고객 경험 개선으로 끝을 맺어야 합니다
끊임없는 고객 경험 개선은 결국 고객의 삶을 변화시킵니다

성장하는 팀

업무의 우선순위와 기준을 제시합니다
<정의 - 실행 - 측정 - 개선 - 정의>의 프로세스로 업무를 수행합니다
모든 일에는 개선의 여지가 있다고 생각하며 끊임없이 의문을 제기합니다
끊임없이 배우고 성장합니다. 독서와 스터디을 통해 전문성을 향상하고 고객과 시장, 서비스, 전략을 이해합니다

품질 향상을 위한 운영

커리어투어는 안정적인 운영과 품질을 중요시합니다
좀 더 효과적인 업무를 위해 협업툴(Swit, Google Workspace, Notion)을 사용합니다
프로젝트의 상황 때문에 품질을 희생하지 않습니다
끊임없이 시도하고 도전합니다. 도전하는 것에 두려움을 느끼지 않습니다

존중과 배려

함께하는 팀원을 상호 존중하고, 감사를 표현합니다
팀원의 성장을 위해 서로 돕고, 정보를 활발하게 공유합니다
고객, 이해관계자를 위해 신속, 정확한 커뮤니케이션을 합니다
끊임없는 대화와 피드백을 통해 성장하고 목표를 달성합니다

함께하는 커투인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분입니다

스타트업은 정말 빠르게 변화하고 다양한 이슈들이 많이 생깁니다. 또한 회사가 성장할 때마다 역량적으로 같이 성장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성장에는 지금까지 자신이 해왔던 일들과 전혀 다른 역량을 펼쳐야 할 때도 있습니다. 그래서 커투인은 스스로 성장하기 위해 학습을 멈추지 않습니다

일과 삶의 즐거움을 아는 분입니다

커리어투어는 일과 삶에서 다양한 가치를 찾습니다. 삶에서의 즐거움은 쉽게 찾을 수 있는데 왜 일에서의 즐거움을 찾기가 힘들까요? 일에서의 즐거움이 '월급'에서만 나오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같이 일하는 동료와 커뮤니케이션하며 업무를 하는 즐거움을 알고 있습니다

상호존중을 하는 분입니다

커리어투어는 팀원과의 커뮤니케이션이 배려와 협동심에 기반한다고 생각합니다. 서로의 가치관과 특성을 존중하고 배려하고 협동할 수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어떤 길을 선택했든지 그 사람을 응원하고 그 길로 갈 수 있도록 최대한의 지원을 해줄 수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